티스토리 뷰

반응형

좋은 사람이랑 묵기 좋은 화성 호텔 추천. 화성 여행 갔다가 동탄 JS부띠끄호텔에서 1박 했어요.

 

 

특별한 날 소중한 시간을 보낸 곳이 있어요. 동탄 호텔 제이에스부띠끄호텔인데요. 도심 속에서의 진정한 힐링, 바로 이런 곳을 두고 이야기하는 것일거에요.


 

 

JS부띠끄호텔은 굿스테이 우수숙박시설이기도 한 참 좋은 화성 숙박 시설이에요. 화성쪽으로 여행을 왔을 때 혹은 저처럼 특별한 날 머물기 참 좋은 곳이에요.

 

 

 

위 건물이 바로 화성 동탄에 있는 제이에스부띠끄호텔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주차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카페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아담하지만 분위기가 참 좋은 카페였어요.

 

 

 

여기가 프론트데스크있는 1층인데요. 저희가 숙박한 곳은 11층 펜트하우스였어요. 프론트데스크부터 풍기는 이미지가 참 아늑하면서도 럭셔리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동탄 JS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 입장,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 거실의 모습인데요. 펜트하우스는 커플이 가도 좋고 가족이 가도 좋겠더라고요.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도 넓구요. 야외테라스와 야외 자쿠지까지 있어서 럭셔리 힐링을 위한 완벽한 곳이죠.

 

 


침대만큼 편안했던 가죽소파. 제가 참 좋아했던 공간이에요.

 

 

 

그리고 거실 한쪽에 음악을 틀어놓을 수 있는 오디오 시설, 싱크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커피와 차종류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구요.

 

 

 

간단히 음식을 데펴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

 

 

 

생수, 음료수가 제공되는 냉장고는 기본이죠.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이 참 멋지더군요. 마치 하늘을 걷는다고 할까요? 나무계단이 인상적이었어요.

 

 

2층의 침실이에요. 1층과는 또다른 분위기죠? 대형TV가 1층에도 있고 2층 침실에도 있어요.

 

 

 

위에 보시면 침대 오른쪽 뒤로 샤워시설이 따로 하나 더 있어요. 그래서 아래층 화장실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침대 뒤에는 이렇게 노트북도 마련되어 있어서 잠깐 컴퓨터 작업하기도 좋았구요. 물론 전 제 랩탑을 가져가서 여기 와이파이로 작업을 하기는 했어요.

 

 

 

2층 침실에서 내려다본 1층 거실의 모습. 전망도 참 좋아요

 

 

 

푹신한 소파에서 편안한 자세로 느긋하게 티비를 보는 것 자체도 힐링이 되는거죠.

 

 

 

제이에스부띠끄호텔 야외테라스. 완전 강추. 도심 속의 힐링공간

 

 


야외 옥상에 바로 거실과 연결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이건 펜트하우스 전용 공간이어서 누구의 침범도 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곳이죠.

 

 

 

이렇게 전용 자쿠지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변 통유리로 인해 전망이 더 좋구요.

 

 

 

해먹인데요. 이건 집에 하나 가져다 놓고 싶더라고요. 누워서 책 읽을 때 완전 좋았어요.

 

 

야외 자쿠지 시설 정말 좋았거든요. 밤에 와인 한잔 하면서 여기서 전용스파도 즐기구요.

 

 

 

펜트하우스의 가장 좋았던 점, 야외테라스와 전용자쿠지였어요

 

 

 

호텔에서 화장실도 중요하죠. 화성 제이에스부띠끄호텔 베쓰룸 정보드립니다. 야외자쿠지 시설 못지 않게 실내 화장실도 역시 펜트하우스급 럭셔리 그 자체에요.

 

 

 

실내 화장실 속에 욕조가 따로 하나 더 있는데요, 여기도 버블스파가 가능하죠. 버블바스를 풀어놓고 와이프가 다음날 오전에 스파를 또 즐기더군요.

 

 

 

헤어드라이기, 그리고 넉넉한 수건과 가운은 기본이구요.

 

 

 

에센스와 로션, 헤어크림, 비누, 샴푸, 린스, 바디워시까지.

 

 

 

그냥 몸만 가면 되는 곳이에요.

 

 

 

처음에 들어갔을 때 변기를 찾으면서 잠깐 어리둥절. 바로 옆에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따로 마련된 곳은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이게 은근 편리하더라고요.

 

 

 

기본 비데도 설치되어 있구요. 모든 것이 전자식! 이건 요즘 웬만한 호텔에서는 기본이죠.

 

 

치약, 칫솔, 빗, 클렌징 폼등 어메니티도 기본적으로 다 갖추어져있어요. 더구나 이런 것이 두세트가 있더라고요. 1층 거실, 2층 침실 이렇게 말이죠.

 

 

 

주변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는 잠시 휴식을 취한후 야외 자쿠지에서 분위기 한번 냈었죠.
 

 


밤이 되니까 더 조용하고 낭만적이 공간으로 바뀌더라고요.

 

 

 

바로 호텔주변에 이마트가 있거든요. 가서 와인한병 사고 간식 거리 좀 사서 왔죠.

 

 

 

은은한 조명과 함께 화성의 밤이 무르익어갑니다.

 

 

 

야외 자쿠지 욕조에 물을 다 채우는데 30~4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자주는 못가지만 일년에 한두번 정도는 이런 좋은 호텔에 와서 와인도 한잔 마시고. 참 좋은 것 같아요. 마음도 힐링이 되고 말이죠. 이번에 화성 숙박 참 좋았어요. 제이에스부띠끄호텔 덕분에 말이죠.

 

 

 

여기 동탄 호텔 제이에스부띠끄호텔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 체크아웃이 다음날 12시거든요. 저도 일찍 들어가서 담날 12시까지 있다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진정한 휴식을 취한 것 같아요. 화성 동탄에 가셔서 좋은 힐링시설, 멋진 호텔 숙박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