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곳도 좋은 것 같아요. 꽃가게와 함께 하는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경산에 보면 살레라는 카페가 있어요. 여기 카페이면서도 꽃가게가 있어요. 그래서 꽃과 식물을 구매할 수 있고 또한 식물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이 카페를 하시니 카페 곳곳에 식물이 예쁘게 잘 가꾸어져 있어요. 거기다가 음식도 맛있어요.

 

 

경산 사동에 있는 살레라는 카페에요. 경산 디저트 카페, 경산 브런치 카페, 경산에서 커피 및 디저트 먹기에도 좋고 간단한 한끼를 하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대로변에서 한블록 들어간 곳에 있어서 더 조용해요. 주차장도 있고요, 골목주차도 용이한 곳이에요.

 

 

이 카페는 꽃가게도 겸하는 곳이에요 꽃과 각종 식물을 구매할 수 있어요. 카페에 들어서면 바로 오른편으로 이렇게 꽃과 식물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요. 꽃도 구경하고 잘 가꾸어진 식물도 구경할 수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이런 풍경이 펼쳐지니 더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카페의 분위기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이에요. 다양한 식물들이 카페 곳곳에 놓여져 있고 또한 통유리가 많아서 그런지 전망도 좋고 개방감도 좋아요. 다양한 공간들이 있어요. 굉장히 예쁘게 잘 되어 있어서 데이트 카페로도 좋고요, 친구들과 함께 사진찍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이번에 가서 프렌치토스트를 먹었어요. 여기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각종 케이크를 비롯해서 이런 간단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경산 사동에서 브런치 먹기에도 좋고 디저트를 먹기 좋은 카페에요. 프렌치토스트 플레이팅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프렌치 토스트는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프렌치 토스트 중에서 탑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일단 식감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거기다가 은은한 단맛이 제대로 돌아서 금방 폭풍흡입을 하게 되는 맛이에요. 바나나와 같이 어우러지니 더 좋더라고요. 디저트로도 좋고 간단한 한끼로도 좋아요.

 

 

 

케이크도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곳이에요. 케이크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말렌카 케이크로 기억을 하는데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맛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에요. 경산 디저트 카페로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규모도 어느 정도 있고 시설도 잘 되어 있는 카페에요.

 

 

이번에 가서 디카페인 아이스 카페라떼로 먹었어요. 여기 디카페인도 가능해요. 그래서 더 좋아요. 경산 사동에 있는 살레, 디저트 카페로서도 좋고, 간단한 한끼, 브런치를 먹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카페가 무엇보다도 예쁘고 깨끗하고 깔끔해서 더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일부 내돈과 협찬으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