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인동에서 모임할 일이 있었거든요. 모임을 하게 되면 그동안에는 삼겹살이나 감자탕 위주로 먹었는데요, 이번에 아주 특별한 메뉴가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상인동 모임장소 추천, 그 중에서 특별한 구이집. 마당넓은집이라고 하는데요, 여기 참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상인동에서 모임 가지시려면 여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모임장소의 기준은 주차장이죠. 여기 식당 앞 주차장 굉장히 넓어요. 주차 걱정 안해도 되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여기는 화로구이집이에요. 그래서 식탁마다 연기를 흡입하는 장치가 되어 있어요. 테이블 자리도 넓고 많아서 모임가지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메뉴판인데요, 여럿이 와서 세트로 먹기 좋아요. 세트 하나 주문하면 밥과 샐러드 등이 다 나오니까요.

 

 

 

제가 주문한 세트메뉴 나왔어요. 갈비살 세트하고 새우삼겹세트 주문했는데요, 푸짐하게 잘 나와요. 가운데에는 작은 화로가 있어서 직접 구우면서 먹는 방식이에요.

 

 

 

숯불화로가 있어서 바로 식재료를 올려서 그 자리에서 구워먹는데요, 이게 참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화로가 그리 안 큰데 화력도 좋고, 참 잘 구워지는 것 같아요. 두런 두런 이야기하면서 조금씩 구워먹는 방식이 재미있어요.

 

 

 

고기가 익는 동안 세트에 포함되어 나오는 육국수 먹었어요. 얼큰하면서도 부드러운 면발, 이것도 별미더군요.

 

 

 

다 익은 새우삼겹을 소스에 찍어먹었는데요, 새우와 삼겹이 참 잘 어우러지네요.

 

 

 

이건 갈비살인데요, 밥 위에다 올려서 먹으면 소고기초밥이 되요.

 

 

 

염통도 올려서 같이 구워서 먹어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기들이 참 맛있어요. 전체적인 구성도 좋고요. 모임하기에 좋은 메뉴에요.

 

 

 

상인동 모임장소 추천, 이런 특별한 메뉴가 있다면 어떤 모임이라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화로구이집 찾기도 쉽지 않거든요.

 

 

 

상인동 맛집, 구이집 참 좋아요. 여기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