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덕계동에서 갈비탕 드시려면 여기로 가세요. 덕계동 갈비탕 잘하는 집. 직접 손질해서 푸짐하고 맛있는 집이에요.

 

 

덕계동에 가면 동인동찜갈비왕갈비탕이라는 곳이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넓고요, 갈비탕이랑 갈비찜 잘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실내 분위기는 위와 같아요. 테이블이나 의자는 없어요. 방석깔고 앉아서 먹는 분위기에요.

 

 

 

여기 주메뉴가 갈비찜이기는 한데요, 점심때부터 갈비찜 먹기는 좀 그래서 저는 갈비탕 주문했어요.

 

 

 

갈비탕이 보통과 특으로 나눠져요. 양의 차이에요. 특으로 주문했어요. 여기 갈비탕은 주인장이 직접 손질해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더 특별한 것 같아요.

 

 

 

기본 반찬이 위처럼 5가지가 나와요. 특히 김치와 깍두기가 참 맛있었어요.

 

 

 

공기밥과 더불어 특갈비탕 나왔어요. 뚝배기에 담겨져나와서 보글보글 끓어요. 한눈에 봐도 양이 푸짐해요.

 

 

 

갈비가 아주 부들부들 뼈와 잘 분리가 되고 양도 푸짐해요.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요. 국물도 짜지 않고 담백하고, 고기도 연하고 맛있었어요.

 

 

 

덕계동 갈비탕 맛집 찾으시면 이 집 추천드려요. 양도 많고 갈비도 맛있고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