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가격도 다 오픈 되어 있고, 인터넷으로 웬만하면 등록하기 전에 다 알아볼 수 있거든요. 그래서 싸다고 덥석 물지는 않죠. 저도 마찬가지거든요.

 

싸면서도 잘하는 곳을 찾으려고 우리가 검색도 하고 추천도 받고 하거든요. 가격 싼 화상영어, 하지만 원어민이 가르치는 곳, 여기 좋아요.

 

 

영어 원어민 국가 중에 미국의 대안으로 가는 곳이 캐나다죠. 영어가 모국어이기도 하고 또한 여러가지 학비나 물가도 싸고 말이에요.

 

화상영어도 마찬가지에요. 원어민 화상영어를 생각할 때 가격을 고려한다면 캐나다 괜찮아요.

 

 

 

캐나다 밴쿠버에 보면 화상영어 가격도 저렴하면서 잘하는 곳 있어요. 글로벌 VCC라는 곳인데요, 현지 교사출신으로 경험자도 많고, 대기업하고 프로그램도 진행해봐서 그런지 여러모로 참 괜찮아요.

 

아래가 홈페이지 캡춰한 것인데요, 로그인해서 한번 들어가보세요.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 이 홈페이지 구성내용도 보고 레벨테스트도 받고요. 등록은 내가 최종 결정하면 되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해요. 단,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PC버전에서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 하면 되요.

 

캐나다 화상영어 사이트 가기 클릭

 

 

 

밴쿠버에서 저같은 경우도 10개월 정도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밴쿠버 시내에만 어학원이 백여개도 넘는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ESL선생님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도 많고요. 자연스럽게 영어를 잘 가르치는 선생님도 많고, 이런 화상영어를 하게 되면 여러가지 이익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원어민 화상영어 중에서 가격 싼 화상영어 추천.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글로벌 VCC라는 화상영어 업체, 여기 좋아요. 접속해서 여러가지 정보 알아보고 해보세요.

 

화상영어저렴한곳
강사진실력있는곳
영어공부는여기서
지금확인하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