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별그대 촬영지라고 해서 찾아갔어요. 한때 참 재미있게 본 드라마인데요. 여기서 촬영했다고 하니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더군요. 거제도 여행지 추천 장사도, 꼭 한번 가보세요. 참 좋아요.

 

 

장사도는 말 그대로 섬이에요. 그래서 배를 타고 다시 들어가야해요. 거제도는 다리가 있으니 바로 차를 가지고 들어가도 되지만 장사도는 배를 타고 가서 거기서 걸어서 돌아다녀야해요.

 

 

 

장사도 입장료, 배값, 소요시간 등은 위 그림 참고하시면 되요. 제가 간 곳은 거제도 근포항이에요. 여기서 출발해서 장사도까지는 15분 밖에 안 걸려요.

 

 

 

배도 금방 건조를 했는지 정말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최신식 시설로 되어 있는 배에요.

 

 

 

여기가 별그대 및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했다고 하네요. 모두 유명한 드라마였는데, 그만큼 여기 풍광이 참 좋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아요.

 

 

 

장사도는 섬 안에 여러가지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요. 하지만 2시간 남짓 탐방하면서 느낀 것은 제법 걸어야한다는 것. 오르막도 많고 계단도 많고. 그래도 참 재미있었어요.

 

 

 

전망대가 여러군데 있어서 그만큼 섬에서 조망할 수 있는 풍경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날 원없이 바다를 보고 왔어요.

 

 

 

섬안에는 각종 미술전시품들이 많아요. 단순히 걸어다니는 것 뿐만 아니라 이렇게 미술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인상적이고 재미있는 조형물들이 많아요. 사진찍기도 좋고요. 이날 사진만 수백장 찍은 것 같아요. 저는 겨울에 다녀왔지만 봄이나 여름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거제도 여행지 추천, 장사도 여행 여기 강추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