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파스타랑 필라프 먹으면서 데이트를 한 것 같아요. 보통 한식이나 일식을 주로 먹는데요, 이번에는 이탈리안 스타일로. 이런 기분전환 참 좋아요.

 

 

화원에도 화원역 중심으로 맛집들이 참 많아요. 어디를 택하든 좋을 것 같은데요, 화원 데이트할 때 좋은 맛집 중에서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는 곳, 여기도 빼놓을 수 없어요.

 


가게 이름이 이태리제면소에요. 면을 직접 만들어서 파스타를 만드는 곳이니 더 특별해요.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차가지고 가도 좋고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실내분위기는 쾌적하고 깔끔해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 같아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 등등 메뉴가 있어요. 제가 주문한 것은 해산물 파스타에요. 가격이 11,800원정도하니까 그리 부담스럽지 않고 좋아요.

 

 

 

피자를 먹을까 필라프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필라프로 골랐어요. 마찬가지 해산물로 만든 해산물 필라프. 필라프 가격은 더 저렴해요. 7,900원이니까요.

 

 

 

여기는 식사하면 음료 가격이 내려가요. 근데 오렌지 쥬스나 탄산음료는 가격이 같네요. 그래도 그냥 오렌지 쥬스 주문했어요.

 

 

 

해산물 파스타 나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토마토소스로 만든 해산물 파스타에요.

 

 

 

홍합, 새우, 오징어, 게 등이 들어가 있어요.

 

 

 

들어간 식재료들도 싱싱하고 면도 역시 여기서 직접 뽀아서 그런지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해산물 필라프에요. 굴소스와 홍합, 새우, 그리고 야채를 넣어서 볶은 것이에요. 파인애플 한조각이 토핑되어 있어요.

 

 

 

필라프는 밥이 되지도 않고 질지도 않고 딱 적당한 것이 참 맛있었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화원 데이트할 때 좋은 맛집, 이 정도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점심 식사든 저녁 식사든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고.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