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가끔씩 편의점 가는 즐거움에 빠져있어요. 의외로 편의점에 괜찮은 먹거리들 많거든요. 예전에는 편의점하면 비싸다는 인식도 있었지만 요즘은 가성비 좋은 음식들도 많고요.

 

 

요즘 편의점 가서 디저트 하나씩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그러다가 맛있게 보이는 것은 먹어보기도 하고요. 의외로 편의점 디저트들 참 맛있어요.

 

 

 

편의점 음식을 너무 자주 먹어도 좋을 것은 없지만 그래도 가끔씩 먹으면 기분전환도 되고 참 좋더라고요. 간식거리도 많고, 여러가지 맛있는 먹거리들 참 많아요.

 

 

 

이번에 여러가지 초콜릿 중에서 새로운 초콜릿 하나 사 먹어봤어요. 편의점 초콜릿 추천 이 제품 한번 드셔보세요. 마음에 들어요.

 

 

 

편의점 초콜릿 중에서 멜티키스라는 제품인데요, 프리미엄 초콜릿이에요. 포장지부터 아주 고급스러워 보여요. 일본에서 나오는 초콜릿 같아요.

 

 

 

 

시중에 나와있는 초콜릿 종류가 한두가지가 아니죠. 여러가지 상품들 중에서 이런 초콜릿도 한번씩 먹어보는 것, 사는 즐거움이 아닐까 싶어요.

 

 

 

편의점 초콜릿 멜티키스는 위처럼 상자를 개봉하면 개볼 포장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이런 초콜릿은 혼자 먹어도 좋지만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개별포장된 초콜릿 하나를 개봉해보면 보드라운 느낌의 초콜릿 제품이 나와요. 개볼 포장이 되면 아무래도 가격은 조금 높아지지만 보관하기도 좋고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우리가 상상하는 딱 그맛이에요. 달달하고 달콤하고 부드럽고. 편의점 초콜릿 추천. 이 제품 냉장고에 넣어놓고 하루에 한두개씩 먹거든요. 아주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