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단한갈비쟈나쟈나라고 외치는 김준호.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는 이제 믿고 먹어요. 예전에는 긴가민가했었거든요. 근데 자꾸 먹다보니 이만한 가성비 맛집도 없어요. 양도 많고 맛도 끝내주고. 봉무동 저렴한 고기 맛집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역시 맛있어요. 가성비 포장 맛집으로 강력추천하는 곳이에요.

 

대단한갈비는 대구에도 지점들이 상당히 많아요. 그렇게 생각하면 전국적으로도 진짜 많은데요, 김준호씨가 아주 사업수완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애용하는 곳이거든요. 가격대비성능이 정말 좋아서 말 그대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봉무동에도 한 곳이 있어요. 봉무동 맛집으로 가성비 좋게 포장해서 먹기 좋은 곳이에요.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는 어디를 가도 마찬가지지만 무인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그래서 24시간 운영이 되거든요. 새벽에 와서도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니 언제와도 좋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식 꺼내서 키오스크에서 계산하고 가져가면 되거든요.

 

여기 가격대가 정말 좋아요. 5인분 가격이 19600원이죠. 보통 일반 식당에 가면 2인분 가격인데요, 포장으로 이렇게 먹으면 5인분을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등등 메뉴도 다양하고, 육개장, 삼계탕 같은 식사 메뉴도 있어서 좋아요.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냉장고에 이렇게 위생적으로 포장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이런 음식들은 하나 사서 집에서 먹기도 좋고 여행갈 때, 캠핑 갈때 가져가서 경치 좋은 곳에서 먹기도 좋거든요. 한마디로 밀키트라고도 볼 수 있는 음식들이에요.

 

이번에 저는 벌집목살구이를 샀어요. 목살의 경우 제가 좋아하는 부위 중의 하나인데요, 이렇게 또 벌집목살구이가 있더라고요. 그러니 안 먹어볼 수가 없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역시 가성비 맛집이에요.

 

 

벌집목살구이는 600그램 4인분에 15600원이에요. 100그램당 2600원정도한다고하니까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15600원이면 식당에서 먹으면 2인분 가격도 안 되거든요. 그러니 150그램 기준으로 4인분에 15600원이니까 양이 많죠. 파채와 상추같은 것도 기본으로 들어 있어요. 그래서 따로 야채 준비 안 해도 되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고기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제대로 된 고기더라고요. 냉동고기가 아니라서 신선하고 또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요. 칼집이 제대로 나서 그야말로 벌집 목살구이에요. 이런 것은 술한잔할 때 안주로 먹어도 좋고 밥 반찬으로도 최고거든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맛이에요. 숙성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고기의 식감이 아주 남달라요.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도 좋고요. 같이 오는 깻잎에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집에서 그냥 굽기만 하면 되니까 아주 좋더라고요.

 

 

기본적으로 파채도 같이 나와요. 파채소스와 쌈장까지 오니까 고기 구워서 그냥 밥만 준비해서 바로 먹으면 되거든요. 봉무동 고기 맛집 중에서 가성비 좋은 곳, 포장해서 집이나 야외에서 구워서 먹기 좋은 곳, 역시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는 이제 믿고 먹어요.

반응형